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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에 주목할만한 5대 자율주행차 기술 동향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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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업계의 최근 기술 동향에 대해서 알아보고, 20일 9년에 OEM이 무엇을 약속하는지 알아봅시다.매년 평판이 좋은 소식통은 자동차 산업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기술 트렌드 목록을 작성합니다. 일 6년간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과 깊은 자동차 전문성을 가진 인텔리 아스(Intellias)는 이러한 작품을 데당이 즐거운 준비하는 회사의 하나 이다니다. 올해도 예외는 아닙니다. 20일 9년 Intellias자동차 기술 동향의 목록 이다니다. ​ Level 3자율 주행에 도달하는 것으로 자율 주행 차가 도로에 쏟아지고 있지 않다.20일 9년 최고의 자동차의 트렌드에 자동화 수준을 3단계 이상으로 끌어올릴 기미가 없다. 지난 1년간 특별한 법적 체계와 기술 요구사항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자율주행차는 계속 사이버 공격에 약합니다. 이처럼 운전 환경은 여전히 스마트 교통 규제와 모니터링이 부족합니다.GM, Ford, Honda, Toyota, Volvo 등 주요 연구들은 내년에 자동차 산업의 요즘 기술 트렌드를 따라 자율주행자동차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하지만 우리는 이들이 그러지 않아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2030년대부터 2040년대까지는 승용차 Level 4와 5자율 주행에 도달하는 것을 제안하는 것이 더 현실적인 것 이다니다.자율주행 기능을 가진 차량의 글로벌 설치기반 추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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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약 기적이 1어 아니면 완전히 자율 주행 차가 거리에서 만난다면, 이 도로는 도시 지역에 없음. 그들은 상업상의 특정한 장소에 있다. 이것의 주된 이유는 비싼 비용이다. 복잡하고 스마트하고 자율적인 이 차들은 개인 용도로 매우 비싸다. 연구들은 아마 탑승구와 비행기 안에서 승객을 태우기 위해 공항 터미널과 버스 사이에서 자율 셔틀버스부터 시작해야 할 겁니다.


    아무리 멋진 컨셉 기능이라고 해도, 사람들이 돈을 쓰도록 설득할 수는 없을 것 같은 사람들은 화려한 커넥트 서비스를 후하게 대한다. 하지만 그것을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아요. 커넥티드 카의 첨단 기능은 오랫동안 자동차 산업에서 가장 기대되는 미래 성향의 하과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많은 OEM 업체가 원하는 대로가 아니었습니다.높은 매력의 Connected 차량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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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람들은 호화로운 Connected 기능을 위해 만 달러를 추가로 지불하지 않아요. PwC's Strategy보고서에 따르면 고객들은 이런 기능 때문에 자동차 총 가격의 것 0과 일본의 5%이상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그것은 1만달러밖에 없습니다.


    실제로 추가 기능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때 사람들은 내장된 Connectivity에 대한 욕구를 오전에 춤추고 최대 구성을 건너뛰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곳 괴로운 거짓이 없습니다: 금 하루, 연구자들은 차량 Connectivity를 위한 텔레매틱스(telematics) 솔루션의 프리미엄 가격을 판매하는 비결을 모릅니다.​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OEM업체는 2019년에 중요한 자동차 기술 트렌드입니다. 기본적인 센서 범위는 계속적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교통, 운전환경, 기후조건 및 기타 중요한 정보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전달하는 것이 주안점이며 고객의 미래지향적인 자동차 외관을 자극해서는 안됩니다. OEM 업체는 앞으로 하던 한 가지를 계속해야 한다. 즉 인간의 행동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Connected 자동차에 수집된 데이터를 전파하도록 가르쳐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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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래의 자동차는 인간에게 더 적응할 필요가 있다.비꼬는 말로 들릴지도 모르지만, 스마트 디지털 차의 세계에서는 좀 더 인간적인 것이 메이커의 성장과 성공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자동차 산업의 최근 기술 트렌드를 따라가면서 OEM 기업들은 단순히 기술혁신의 속도보다는 편의성과 운전경험을 소견해야 할 것입니다.자동차산업의 모든 기술적 트렌드에서 혁신속도는 치열합니다. 하지만 고급 기능을 갖춘 자동차를 만드는 것이 OEM 기업을 성공으로 이끌 수는 없을 것입니다." 사용자 요구사항을 인식하고 회사의 강점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더 나쁘지는 않다는 것은 사용자의 경험은 말도 안되는 기술이 아니라 차별화된 요소가 되어야 합니다.


    사람들은 차가 수십 개의 버튼을 번쩍이는 제트 조종석처럼 보이는 걸 원치 않아요. OEM은 인공지능을 인간의 행동에 맞게 조정할 필요가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는 아닐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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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댁의 차는 구글처럼 댁을 알아야 해요.구글은 댁이 생일 파티를 열 때와 금요일 밤에 평소 무엇을 할 것인지를 포함해서 댁에 대해 정말 거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차 역시 자율주행차(AV)는 데이터가 풍부해야 특정 사용자에게 적합하고 복잡한 환경과 상호작용할 만큼 충분히 영리해질 수 있습니다.운전은 다른 운전자, 보행자, 자전거와 복잡한 상호작용을 수반하는 사회적 과정이며, 그것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많은 일상적인 교통 상황에서 인간은 상식과 일반적인 지식에 의존합니다. 차는 그렇게 할 수 없어요. 그들은 타인에게 의존하지 않기 위해 가능한 모든 데이터에서 추출해야 합니다.


    데이터 소스와 관련하고 V2X(Vehicle-to-Everything)의 연결은 20하나 9년에 투자할 가치가 있는 자동차 기술 동향에 대해서 아래 나쁘지 않아요. 기반시설, 다른 차량, 보행자, 자전거 이용자와 셀룰러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주고받는 것이 자율주행차의 주요 과제 중 하나로 꼽힙니다. 이렇듯 차는 그들이 다룰 수 있는 한 많은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를 클라우드로 전송함으로써 차량은 연결된 인프라의 또 다른 요소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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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유 모빌리티는 자동차 산업의 미래 동향의 "하한"이다.2019년에는 MaaS(Mobility-as-a-Service)개념이 자동차 기술 동향에서 두드러지는 장 스이 클 것이다.


    자율주행차는 신체적 또는 연령제한으로 인해 운전할 수 없는 사람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더 적은 표적이 된 fleet를 가지고 가장 적은 영토도 지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율주행차와의 공유 Mobility 사용이 확대되면 교통량, 공해, 이동시간이 줄어들 것이다. 자동차 메이커 거물들이 이 아이디어를 탐구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죠. 예를 들어, Ford는 승차 공유 서비스를 개시하는 것에 대해 수많은 성명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BMW는 역시 자율주행으로 가는 통로로서 공유된 모빌리티를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Waymo와 Uber는 자동차 산업의 최고 기술 동향 사이에서 자동차 공유를 촉진하고 있습니다.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공유 모빌리티의 지속적인 성장잠재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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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종료 20하나 9년은 자동차 산업에서 가장 흥미로운 나이는 아닐 가능성도 있지만, 여러분은 그들이 이수리 하는 것을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늦게, 충실한 것이 경주에서 승리한다. 기술은 모두 노력, 연구, 발전에 관한 것입니다. 세계는 자율주행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아요. 아직요. 차량은 Level 3자동화 수준보다 높은 수준에 이르지는 않지만 V2X 같은 유비쿼터스(ubiquitous)Connected의 개념은 자동차가 인간에 적응하는데 도움이 될 가마니. OEM 기업은 고객의 관점에서 커넥티드 카를 소개하고 나아가 개인화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이들이 미래의 자동차를 위한 멋진 기능을 개발하는데 많은 투자를 하는 동안 OEM은 필수 기능과 데이터 처리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이 문장의 첫머리에도 이야기가 있는데 연이어 버리면 많은 미디어에 1년간 그 분야에 있던 1개에 대해서 정리할 때 있습니다. 이번에 Intellias라고 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에서 발표한 20하나 9년에 예상되는 자동차 산업의 트렌드를 소개하는 글입니다. 원제는 "Five Boldest Automotive Tech Trends in 20하나 9"이지만, 내가 '자동차'이 없다'자율 주행 차'로 변경해서 번역을 했습니다. 예상상 큰 무리는 없을 것 같아서 그랬어요.앞의문장을간단하게정리를하면,Autonomy,Connectivity,Human,Security,Mobility정도로요약할수있을것같습니다. 더 쉽게 하자면 아직 자율주행차는 때가 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더 잘 준비해야 합니다. 정도,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20하나 9년의 트랜드라는 제목이 붙여졌는데 제 생각에는 자율 주행 자동차의 활성화를 준비해야 한다는 점 정도가 더 어울릴 것 같아요. 즉 자율주행차가 세상에 나타날 무렵에는 위에서 말한 정세가 발발하고, 개발과 관련된 곳에서는 여기에 맞춰 개발의 방향을 정해야 합니다. 이 보고서를 발표한 곳이 자신의 루트가 큰 기업과도 과제를 수행하고 있다고 보고 그쪽 기업으로부터 대등한 요구를 받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즉 현재 자율주행차의 개발 흐름은 정확하지 않은가.소개하는 것은 지금까지 여러 번 언급한 내용들이 담겨 있어서 실제 시장에서의 흐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정리해 봤습니다. 저는 내년이 자율주행차 상업화를 위한 분수령이 될 거라고 소견했는데요. 가장 큰 이유는 위에서 언급한 5개의 트렌드를 모두 실제 상용화하는 시작이 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입니다. Connectivity를 제외한 자신의 멀리 4가지 요소들은 실제로 Waymo, GM은 시범 서비스를 시쟈크헷고 자신할 계획이며 다른 큰 기업도 자율 주행 차가 없어도 Mobility서비스의 확대를 선언한 상태에서 내년에 서비스를 본격 등장보밖에 계획입니다. 관련된 공지사항은 제가 그동안 기업별로 소개했던 것들을 검색해 보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Ford, VW, Daimler, Toyota, Baidu 등. 유감스럽게도 여기에 우리 기업은 아직 포함되지 않았군요. 물론 내년에 시작하지 않아도 됩니다. 대부분의 자율 주행 차를 개발하는 기업은 2020~202나이를 거의 자율 주행 차의 원년에 소견하고 있으니까요. 우리 기업도 그 시점에 맞게 개발계획 지침을 돌려놓았을 겁니다. 하지만 자율주행차는 단순한 하드웨어 싸움이 아닙니다. 예전에 좋은 기계를 만들어 팔던 싸움이 아니잖아요. 소프트웨어 싸움이 될 겁니다. 여기서 못쓰게되면자동차를생산하는좋은기업으로남을수있습니다.Apple의foxconn처럼요새Apple소식이조금소란합니다.물론 그것이 잘못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한국에는 아직 막강한 기술력을 가진 세계적인 기업이 있습니다. 그런 좋은 환경에서 우리 자리를 못 만들 이유가 없다고 생각해요. 자율주행차는 승자 독식의 시장이 된다는 것은 이미 여러 기관의 발표에서도 자신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아니에요.이번 글에서는 내 이름의 자율주행차가 내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내 소견과 일치하는 부분이 정말 많았던 것 같습니다.


    이 문구가 저에게 좀 크게 느껴지네요.P.S 검색에서 보시다가 원하는 스토리를 찾지 못할 경우 태그 역시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스토리이 않으시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부다소리 안 가져도 돼요.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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